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티웨이항공, 제주 노선 증편∙양양 재취항…국내선 강화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21-03-22 09:51 송고
티웨이항공 제공© 뉴스1<br><br>
티웨이항공 제공© 뉴스1

티웨이항공이 오는 28일부터 시작되는 하계 스케줄에서 국내선 운항을 증편한다고 2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하계 스케줄에 김포~제주, 대구~제주, 부산~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김포~부산, 부산~양양, 광주~양양 등 총 8개의 국내 노선을 운영한다. 특히 대구, 청주 등 지방공항 노선과 김포~부산 노선 운항 편수를 확대한다.

일 평균 왕복 기준으로 대구~제주 노선은 7회에서 9회로, 청주~제주 노선은 5회에서 6회로 확대한다. 또 김포~제주 노선 매일 14회, 광주~제주 노선 매일 4회, 부산~제주 노선 매일 3회 왕복으로 운항한다.

김포~부산 노선 경우 주중(월~목) 매일 9회, 주말(금~일) 매일 11회까지 운항 편수를 늘린다. 아울러 다음달 2일부터 부산~양양, 광주~양양 노선도 매일 1회 운항을 재개한다. 
티웨이항공은 이날부터 한 달간 티웨이페이로 전 노선 7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을 추가 할인해주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지난해 코로나19 여파 속에서도 제주 노선과 내륙 노선 등 다양한 노선망을 확충하고 고객 수요를 창출해 LCC 중 국내선 수송객 수 2위를 기록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특가 항공권과 제휴 업체 이벤트를 통해 보다 실속 있는 국내여행 준비해보시기 바란다"며 "시즌별 수요에 따른 임시 증편 등 탄력적인 노선 운영을 이어가 국내선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