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나경원, 집에선 흥부자…남편 김재호 판사·부친·딸 등 가족 일상 최초 공개

'아내의 맛' 5일 방송 출연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1-01-04 13:21 송고 | 2021-01-04 14:14 최종수정
TV조선 © 뉴스1
TV조선 © 뉴스1

여성 정치인 나경원 전 의원이 '아내의 맛'에 전격 합류해, 베일에 싸인 가족과 일상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 130회에서는 정치 경력 18년 차에 접어든 나경원 전 의원이 등장해 정치인 이면에 가려져 있던 아내이자 엄마로서의 삶을 선보인다. '아내의 맛'에 여성 정치인이 출연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4일 오전 '아내의 맛' 측에 따르면 나경원 전 의원은 최근 촬영에서 남편인 김재호 판사및 자녀들, 공군 출신 아버지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을 소개했다. 또한 나경원은 미디어 속 강인하고 지적이었던 정치인 이미지와는 달리, 집안에서는 인간미 넘치는 면모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딸이 연주하는 드럼 비트에 맞춰 탬버린을 흔들며 열정을 불태우던 나경원 전 의원은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댄스를 펼치는 흥부자의 모습도 보여줬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장영란은 깜짝 댄스파티를 벌였고 잠시 당황하던 나경원 전 의원은 이내 '아맛팸'과 어울려 댄스를 즐기며 스튜디오를 뒤집는 예능감을 발산했다.

자매끼리 당번을 정해 홀로 계신 아버지를 챙기고 있던 나경원 전 의원은 아버지와의 대화를 통해 떡잎부터 남달랐던 우등생이었음이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아버지가 전하는 딸 나경원의 성장기와 어린이 모델 같은 포스의 사진이 대방출되면서 '아맛팸'들은 연신 감탄을 터트렸다. 성형설을 불식시키는 나경원 전 의원의 어린 시절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나경원 전 의원은 남편 김재호 판사와의 연애시절 풀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서울대학교 법학과 컴퍼스커플이었던 두 사람은 동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군대에 간 김재호를 나경원 전 의원이 기다린 '찐 고무신 커플'이었음이 밝혀진 것. 어느새 결혼 34년 차에 접어든 나경원 전 의원이 29년째 딸에게만 집중 중이라는 딸바보 남편의 비하인드를 전하면서 화려한 언변과 냉철한 카리스마 뒤에 있던,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엄마 나경원'의 모습은 어떨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2021년을 맞아 ‘아내의 맛’은 새로운 인물들을 통해 더욱 폭넓은 재미와 따뜻한 이야기를 이어갈 예정"이라며 "나경원 전 의원은 정치인의 무게를 내려놓은 편안한 태도로 촬영에 임해 깊은 인상을 남겼는데 이번 방송을 통해 정치 경력 18년 차 나경원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