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BS 연예대상] '박장데소'박나래·장도연-'집사부' 이승기, 핫 스타 상 수상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12-19 23:05 송고
'2020 SBS 연예대상'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2020 SBS 연예대상'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박나래, 장도연, 이승기가 핫 스타 상을 수상했다.

19일 오후 생중계된 '2020 SBS 연예대상'에서 '박장데소'의 박나래, 장도연과 '집사부일체'의 이승기가 핫 스타로 등극했다.
장도연은 "박나래와 같이 상을 받아서 뜻 깊다. 감사하게도 올해 SBS에서 방송을 많이 했는데, 덕분에 좋은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런 자리에 서면 신동엽 선배님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었다. 내게 개그맨 공채를 보라고 권유해준 분이다. 일이 안 풀릴 때는 욕을 한 적도 있는데 지금 생각하면 은인이다. 알아봐주셔서 선배님께 감사하다. 선배님의 안목이 틀리지 않았다는 걸 일하면서 증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나도 얼떨떨하다. 장도연과는 데뷔해서 15년 차인데, '박장데소' 큰 의미가 있다. 무명 때 같이 이름을 딴 프로그램을 해보면 어떨까 했는데 그 꿈을 실현해준 게 SBS다. 제작진이 우리를 잘 보살펴줬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금지된 사랑' 노래 영상이 인기를 얻으며 상을 수상한 이승기는 "'집사부일체'를 하면서 한 해 한 해 많은 걸 느끼고 배운다"며 "스태프들도 감사하다. '금지된 사랑'을 안 부른다고 했는데 제작진의 선택으로 부르게 됐다. 내년에는 더 단단한 '집사부일체'로 찾아뵙겠다"라고 했다.

한편 '2020 SBS 연예대상'은 SBS 창사 30주년을 맞아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연결'이라는 주제로 구성됐다. 올해 방송된 SBS 예능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트롯신이 떴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맛남의 광장', '정글의 법칙', '집사부일체',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불타는 청춘' 등이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