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미달이' 김성은·오승은·이재은까지…'미스트롯2', 참가자들부터 벌써 화제

가수 나비·송하예 및 방송인 박슬기 등 총 112팀 121명 참여
17일 첫 방송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12-07 13:45 송고
TV조선 '미스트롯2' © 뉴스1
'미스트롯2'에 참여하는 112팀, 121인의 프로필이 공개된 가운데, 익숙한 얼굴들이 '제2의 송가인'이 되기 위해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TV조선(TV CHOSUN) '미스트롯2' 측은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총 112팀, 121인의 참가자 프로필을 공개했다.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통해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을 이끈 TV CHOSUN에서 세 번째로 진행되는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프로필에서 참가들은 뜨거운 정열을 상징하는 레드 드레스를 갖춰 입고 각양각색의 매력을 과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 중에서는 익숙한 얼굴들도 확인할 수 있어 화제를 모았다.

가장 먼저 시선을 끈 인물은 과거 SBS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 역으로 사랑을 받았던 김성은이다. 이어 가수 나비, 송하예를 비롯해 방송인 강예빈, 박슬기도 참가자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MBC '논스톱4'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오승은과 아역 시절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배우 이재은도 '미스트롯2' 참가자 라인업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다양한 참가자들 가운데 이들이 어떤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게 한다.

한편 '미스트롯2'는 오는 17일 오후 10시에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