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가 제작한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서울편 갈무리(HS애드 제공)2020.11.27/뉴스1 © 뉴스1 |
HS애드는 회사가 제작한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한국의 리듬을 느끼세요!) 캠페인이 한국광고PR실학회 선정 올해의 광고PR대상을 수상했다 27일 밝혔다.
한국광고PR실학회는 2020년 한 해 동안 집행된 광고PR 캠페인 중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 광고와 PR업계에 올해의 광고PR상을 수여한다.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은 올해의 광고PR대상 뿐만 아니라 정부공익광고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이 캠페인은 앞서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도 오디오 부문 대상과 해외집행 광고와 공기업 부문에서 특별상 2개를 수상한 바 있다.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은 지난 7월 30일 한국관광공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Imagine your Korea' 에 첫 게시된 이래, HS애드의 뛰어난 창의력과 함께 영상 속 얼터너티브 팝 밴드 '이날치'의 신명 나는 가락과 현대무용그룹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의 중독성 있는 춤사위가 힘을 발휘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왔다.
이번 한국광고PR실학회 올해의 광고PR상 시상식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11월27일 오후 5시에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된다.
inubic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