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 블랭크 숍, 첫 정규 하이라이트 공개…백예린·원필 참여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0-09-15 09:46 송고
더 블랭크 숍© 뉴스1
더 블랭크 숍© 뉴스1

프로듀서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이 첫 정규앨범 '테일러(Tailor)'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소속사 안테나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의 첫 번째 정규앨범 '테일러(Tailor)'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이며,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데이식스(DAY6) 원필과 백예린이 가창에 참여한 더블 타이틀 '사랑노래'와 'We are all Muse'를 포함한 수록곡 14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타이틀곡 '사랑노래'는 짝사랑을 하고 있는 모든 리스너들을 위한 곡으로, 유니크한 원필의 음색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다른 타이틀곡 'We are all Muse'는 서로의 거울로서 우리가 무언가를 보고, 듣고, 감각하며 영감을 주고받는다는 내용의 곡으로, 백예린 특유의 세련된 음색과 감성이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더 블랭크 숍(The BLANK Shop)이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 '테일러(Tailor)'는 양복점 재단사의 맞춤 서비스처럼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 맞춤형 프로듀싱을 선보이겠다는 윤석철의 포부가 담겨있다.

'테일러(Tailor)'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