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해외연예] 브래드 피트, '전처' 졸리 '닮은꼴' 모델과 열애? 데이트 포착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0-08-27 10:11 송고
브래드 피트  © AFP=뉴스1
브래드 피트  © AFP=뉴스1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가 전처 안젤리나 졸리를 닮은 독일 모델과 데이트 중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26일(현지시간) 더 선 등 해외매체들은 브래드 피트가 프랑스에서 안젤리나 졸리를 닮은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와 함께 있는 모습을 찍힌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자신의 전용기를 타고 파리 샤를 드골 공항에서 니콜을 만났다. 이후 두 사람이 탄 비행기는 마르세유 근처 작은 터미널을 향했다. 이 터미널은 브래드 피트의 프랑스 자택이 위치한 샤토 미라발과 가까운 것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은 매우 가까워 보였다"며 "내부자들에 따르면 두 사람은 사람들 앞에서는 무척 조심스럽게 행동하지만 자동차 안이나 전용기 등 개인적인 공간에서는 무척 친밀하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안젤리나 졸리 이후 브래드 피트가 미라발에 데려온 여성은 (니콜이)처음이다"라고 덧붙였다. 
니콜 포투랄스키 © 뉴스1
니콜 포투랄스키 © 뉴스1
니콜 포투랄스키는 독일 베를린 출신으로 독일과 LA를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 유명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할 정도로 이름이 알려져 있고, 소셜미디어 팔로워수만 10만명이 넘어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외 매체들은 니콜 포투랄스키의 도톰한 입술과 섹시한 이미지를 두고 안젤리나 졸리를 닮았다고 평했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안젤리나 졸리와 지난 2016년 이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매덕스, 팍스, 자하라, 실로, 비비엔, 녹스까지 6명의 자녀가 있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