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전지윤, 오늘 '배드' 발표…포미닛 후 첫 솔로 댄스곡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08-24 08:43 송고
전지윤/아츠로이엔티 © 뉴스1
그룹 포미닛 출신 가수 전지윤(JENYER)이 한층 노련해진 퍼포먼스로 컴백한다.

24일 전지윤 소속사 아츠로이엔티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신곡 '배드'(BAD)를 발표한다.

이번 싱글은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 후 싱어송라이터로서 음악적 역량을 쌓아오며 실력파 뮤지션으로 인정 받고 있는 전지윤이 올라운드 플레이어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줄 퍼포먼스 곡이다.

타이틀곡 '배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했던 사람의 분노를 표현한 곡으로 '꽃:화[花]' 시리즈의 서막을 알리는 '불 화:[火]'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곡은 팝 밴드 'PRSNT'로 함께 활동 중인 몬스터 넘버 나인(mOnSteR nO.9)과 전지윤의 시너지로 완성된 자작곡으로 세련된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메이킹이 돋보이며, 유니크한 보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김뮤지엄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not sorry, i'm a bad girl crazy' '헤어지자고 내게 모진 말을 뱉고서 다시 돌아오겠다고 미친소리를 해' 등 솔직하면서도 강렬한 표현력의 가사가 인상적이며 이별을 겪은 여성의 극한 분노를 리스너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전지윤 특유의 매혹적인 음색이 곡 구석구석 채워졌다.

전지윤은 신곡에 대해 "정신적 충격이 고스란히 묻어 있는 이번 노래는 상처를 받은 사람들이 있다면 이 노래를 듣고 잠시나마 화를 풀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작곡한 곡이다"라고 전했다.

보컬, 랩, 댄스 등 어느 한쪽에만 치우치지 않는 만능 아티스트로서의 재능을 뽐내고 있는 전지윤이 포미닛 '싫어' 활동 이후 솔로로 처음으로 선보이는 댄스곡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높다.

한편 전지윤의 신곡 '배드'는 2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후 6시 공개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