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컴백' 에이티즈, 신보 '제로 : 피버 파트1' 선주문 25만장 돌파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7-21 15:21 송고
KQ엔터테인먼트 © 뉴스1
에이티즈(ATEEZ)의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이 벌써 선주문 25만장을 돌파하며 심상치 않은 기운을 뿜고 있다.

21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전, 에이티즈의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의 선주문량이 25만장을 돌파했다. 컴백까지 8일 남은 시점에서 벌써부터 자체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매우 고무적이며 앞으로 더욱 뜨거워질 국내외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에이티즈는 이번 신보를 발매하기에 앞서 남다른 프로모션 행보로 눈길을 끌었다. 오는 29일 발매를 앞두고 거의 7월 한달 내내 새로운 콘텐츠로 꽉 찬 프로모션 맵을 공개한 데 이어 활동곡을 정하는 투표를 실시, 음원 미리듣기와 댄스 미리보기를 공개하고 멤버들이 직접 발벗고 나서 셀럽들을 찾아가 투표를 진행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정을 쏟아 부었다.

또한 에이티즈의 세계관을 담은 '다이어리 필름'은 장장 16분에 걸쳐 고퀄리티를 뽐냈으며 컴백 하루 전인 28일 오후 10시에는 온라인 컴백쇼 '에이티즈 에어 콘 ‘제로 : 피버 파트1’'(ATEEZ AIR CON ‘ZERO : FEVER part.1’)는 다양한 무대와 비하인드 콘텐츠로 3시간을 꽉 채울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를 발매하며, 온라인 컴백쇼 '에이티즈 에어 콘 ‘제로 : 피버 파트1’'은 마이뮤직테이스트 사이트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