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한혜진, 급성 맹장염 수술 "현재 회복 중…곧 퇴원할 예정"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7-06 11:47 송고
MBC '나 혼자 산다' 유튜브 채널 캡처 © 뉴스1
MBC '나 혼자 산다' 유튜브 채널 캡처 © 뉴스1
모델 한혜진이 급성 맹장염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다.

한혜진의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6일 뉴스1에 "한혜진이 급성 맹장염으로 수술을 받았다"라며 "현재 회복 중이며 곧 퇴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예정된 방송 등의 활동도 차질없이 진행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5일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6일 진행 예정이었던 여은파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 연기됐음을 알리며 한혜진의 인사말을 담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했다.

영상에서 한혜진은 병상에 누워 "우리 조지나(박나래)랑 마리아(화사)랑 여은파로 찾아뵙기로 했었는데 제가 녹화 도중에 갑자기 응급실에 실려오게 되면서 긴급수술을 받게 됐다"라며 "별건 아니고 흔히들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맹장염"이라고 얘기했다. 이어 "정확한 명칭은 급성 충수돌기염이라고 한다"라며 "여러분들과 정말 오랜만에 여은파로 찾아뵙게 돼서 정말 설레고 즐겁고 많이 준비했는데 제가 이렇게 아파버리는 바람에 너무너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그러면서 "조지나랑 마리아에게도 너무 미안한 마음"이라며 "여러분 많이 기다리셨을 여은파 빨리 시간 날짜 잡아서 재밌는 것 빨리 찍어서 여러분 행복하고 즐겁게 해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