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장성규, 라디오 애청자 '부산 결혼식' 몰래 등장 …놀람+감동 "뿌듯해"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0-06-28 10:47 송고 | 2020-06-28 11:18 최종수정
장성규 인스타그램 © 뉴스1
장성규 인스타그램 © 뉴스1

방송인 장성규가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애청자를 위한 깜짝 이벤트로 놀라움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장성규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진행중인 MBC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애청자의 결혼식에 참석한 영상을 공개했다.
장성규는 "라디오 진행 중 전화 연결된 청취자는 (전날) 내일(27일) 결혼한다고 했고, 나는 마침 내일 일정이 없는데 간다고 했다"라며 "그는 마음만으로도 감사하다고 했지만, 나는 주소를 남겨 달라고 했고, 라디오가 끝나고 도착한 문자를 보니 부산이었다"라고 설명을 적었다.

이어 "잠깐의 내적갈등 끝에 부산으로 향했고 결혼식에 도착했다"라며 "나름 서프라이즈를 위해 식을 다 본 후 친구들과의 포토타임때 모습을 드러냈는데 뿌듯한 이벤트였고, 두 분 행복하세요"라고 덧붙였다.

영상에는 갑자기 등장한 장성규의 모습에 놀라는 신부와 신랑, 그리고 하객들의 모습이 담겼다. 깜짝 선물을 받은 부부의 행복한 모습에 누리꾼들도 함께 기뻐했다. 하하는 "미쳤다! 멋지다"라며 감탄의 댓글을 달았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