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상혁, 송다예와 이혼 후 첫 근황…"추억, 힘도 있고 악도 있는 것"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0-06-24 09:41 송고 | 2020-06-24 10:35 최종수정
밴드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이 이혼후 약 2개월만에 밝은 근황을 전했다.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밴드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이 이혼후 약 2개월만에 밝은 근황을 전했다.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얼짱 출신 쇼핑몰 CEO 송다예와 파경 후 첫 근황을 전했다.

24일 김상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추억~ 커다란 힘도 있는 것, 반대로 악도 있는 것" 라는 글을 남기며, 함께 #오이도 라는 태그를 덧붙였다.
공개 된 사진 속 김상혁은 노을 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걷고 있다. 검회색 재킷 차림에 검은색 마스크를 쓰고 옅은 미소를 짓고 있다. 장소는 오이도인 것으로 추정된다.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김상혁에게 많은 팬들은 "오이도 가면 상혁 오빠 볼수 있나요?" , "나에게는 여전히 백전무패" , "커다란 힘은 꽉 잡아두고, 악은 저 바닷속으로" 라고 반기는 한편 밝은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김상혁은 지난해 4월 얼짱 출신 쇼핑몰 CEO인 송다예와 결혼, 클릭비 1호 유부남이 됐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지난 4월 초 결혼 1년만에 헤어지고 말았다.
당시 김상혁은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고 애썼지만 결과적으로 그렇게 됐지 못했다"며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이혼 심경을 전한바 있다.

1999년 꽃미남 밴드 클릭비로 데뷔한 김상혁은 이후 '백전무패' '소요유' '투 비 컨티뉴' '드리밍' '카우보이' 등 수많은 인기곡을 내놓았다. 특히 엉뚱한 이미지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활약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