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웨트러스트 신제품 '렛츠 인클리어' UN 세계 요가의날 행사 공식 후원

요가인들과 일반 참가자들에게 '렛츠 인클리어' 제공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6-23 11:17 송고
© 뉴스1
© 뉴스1

페미닌케어 전문 기업 웨트러스트가 전 세계 요가인들의 축제 '2020 UN세계 요가의 날'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6월 21일 오후 2시 서울 강남 힐링센터에서 비대면 라이브 생중계로 개최된 'UN 세계 요가의 날'은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행사로, 한국행사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요가회, 서울특별시요가회, (사)대한요가스포츠연맹에서 주관하는 국내 최대 요가축제다.
  
올해는 국내 최고의 요가 마스터들이 참여해 요가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 요가인들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모아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랜선 요가 퍼포먼스로 진행됐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세계 요가의 날 행사에 참여한 웨트러스트는 'Brighten the World!'에 참여하는 요가인들과 일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신제품 '렛'츠 인클리어'를 선물로 제공했다. 
  
'렛'츠 인클리어'는 웨트러스트 '인클리어' 브랜드에서 6월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으로 식약서 의료기기 2등급 허가받은 3.4g의 직선형 대용량 애플리케이터 타입의 질세정기다. 세정겔이 질벽 내에 부착된 생리잔혈과 결합 후 외부로 배출되어 청결한 질내 환경과 질내 pH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생리 후, 끝 무렵 혹은 분비물이 신경 쓰이거나 불쾌한 냄새가 신경 쓰일 때 편리하게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웨트러스트 방지환 대표는 "2년 연속 세계 모든 사람이 건강한 마음과 신체를 가꿀 수 있도록 세계 요가의 날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참가자들에게 자사의 신제품 '렛'츠 인클리어'를 선보이는 시간을 마련, 앞으로도 많은 여성의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웨트러스트는 지난 2003년 출범 후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을 비롯한 미국, 캐나다, 중국, 몽골 등 전 세계 각국에 진출해 여성들의 고민 해결을 위한 제품군을 꾸준히 개발 및 유통해오고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