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로드 투 킹덤' 더보이즈, '도원경'으로 순위 반등…누적 '2위'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0-06-11 20:57 송고
Mnet '로드 투 킹덤' © 뉴스1
Mnet '로드 투 킹덤' © 뉴스1
'로드 투 킹덤' 더보이즈가 '도원경'으로 누적 순위 2위에 올랐다.

11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에서는 3차 경연 2라운드 '너의 노래' 무대가 계속해서 이어졌다.
1라운드 컬래버레이션 무대 이후 1위에서 3위로 밀려난 더보이즈는 순위 반등을 위해 의지를 다졌다. 빅스의 '도원경'으로 무대를 꾸미게 된 더보이즈는 앨범, 의상 디자인에도 참여한 케빈의 아이디어를 더해 또 한 번 더보이즈만의 스토리를 담아냈다.

더보이즈는 흰색 의상에 맨발로 무대에 올라 '스토리 장인'다운 독보적인 무대로 감탄을 자아냈다. 모두를 숨죽이게 하는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선보인 더보이즈는 앙상한 나무에서 꽃을 피워내며 더보이즈만의 도원경을 완성했다.

무대가 끝난 뒤, 더보이즈 주연은 속상함에 눈물을 흘렸다. 앙상한 나뭇가지에서 꽃이 피는 과정을 그린 퍼포먼스에서 작은 실수가 있었던 것. 1라운드에서의 순위 하락으로 부담감이 컸던 무대에 주연은 더욱 안타까워했다.

그러나 더보이즈는 '도원경'으로 순위 반등에 성공, 3차 경연 최종 누적 순위 2위에 안착했다.
한편 Mnet '로드 투 킹덤'은 왕좌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첫 번째 관문으로 '킹덤'을 향한 실력파 아이돌들의 정면 승부를 그린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