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5월의 신부" 김준희, 사업가와 결혼…스타들 축하물결+'럽스타'(종합)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0-04-27 18:15 송고 | 2020-04-27 18:37 최종수정
김준희 인스타그램 © 뉴스1
김준희 인스타그램 © 뉴스1
방송인 겸 사업가 김준희가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한다.

김준희는 2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SNS)을 통해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김준희는 "저 결혼해요"라며 "결혼식은 5월2일이고요. 가족분들만 모시고 아주 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해요. 그래서 주변 친구들, 지인분들께도 말씀도 못 드리고 초대도 못 드려 이 자리를 대신해 죄송하단 말씀 드려요. 절대 섭섭하거나 서운해 말아주세요"라고 밝혔다.   ⠀
그러면서 "임디(예비남편)와 저 잘 살게요.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 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라며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예쁜 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습니다"라고 적었다.
방송인 김준희/뉴스1
방송인 김준희/뉴스1
김준희의 결혼 발표 이후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김준희씨가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라며 "결혼식은 오는 5월2일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준희의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으로 현재 김준희씨와 함께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 후 함께 사업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김준희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김준희와 예비남편은 SNS를 통해 꾸준히 '럽스타그램' 게시물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나 서로에 대한 애정을 담은 메시지를 게재하며 공개적으로 애정을 표현해왔다.
김준희 인스타그램 © 뉴스1
김준희 인스타그램 © 뉴스1
이에 SNS에는 팬들과 동료들의 축하 인사가 쏟아지고 있다. 방송인 백보람도 "꺅 언니 축하해요"라고 댓글을 달았고, 스타일리스트 겸 방송인 김우리도 "행복해~"라고 적었다. 배우 김민경도 "언니 너무 축하해요!"라고 썼고 모델 혜박, 가수 채리나, 배우 김호영, 가수 홍진영, 방송인 박은지 등이 축하인사를 전했다.

또 김준희의 예비남편도 "축하드려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김준희의 예비남편도 SNS에 "턱시도를 입은 사진과 함께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적었다.
김준희의 열애 소식은 지난 3월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당시 김준희가 비연예인 연인과 1년 정도 열애했다고 밝힌 바 있다. 김준희의 남자친구는 모델 같은 건장한 체격에 뛰어난 패션센스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준희는 1990년대 중반 혼성 아이돌 그룹 뮤(MUE)로 방송 생활을 시작해 방송 진행자와 배우 등으로 활동했다. 또한 자신의 이름을 딴 온라인 쇼핑몰의 CEO이기도 하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