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컴백' 오마이걸, '논스톱' 단체 티저 공개…파격 변신 예고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4-16 10:31 송고 | 2020-04-16 10:49 최종수정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바이올렛 컬러의 첫 단체 티저를 오픈했다.

16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앨범 '논스톱'(NONSTOP)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의 바이올렛 컬러를 기반으로 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오마이걸은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화려한 메이크업을 비롯해 액세서리, 헤어 스타일링으로 7인 7색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막내 아린은 데뷔 후 처음으로 단발머리에 도전하여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날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티저에서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모습이 일러스트로 그려진 게임말이 공개되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앞서 오마이걸은 보드게임을 바탕으로 한 감각적인 티저들을 선보이며 컴백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8월 써머 패키지 앨범 '폴 인 러브'(Fall in Love) 이후 약 8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을 확정 지었다. 특히 이번 신보는 지난해 10월 종영한 엠넷 '퀸덤'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으로 매 음악마다 성장과 변신을 거듭했던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논스톱'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