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봄의 여신' 혜리, 화사→시크 다 갖춘 로맨틱 스프링 룩

[N화보]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0-02-26 15:20 송고 | 2020-03-01 11:44 최종수정
마리끌레르 © 뉴스1
마리끌레르 © 뉴스1
혜리가 봄을 맞아 화사한 봄 패션을 선보였다.

26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혜리, 위크엔드 막스마라와 함께한 3월호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혜리는 위크엔드 막스마라의 체크 재킷과 와이드 팬츠를 시크하게 소화하고, 톤 다운된 핑크 컬러가 감각적인 트렌치코트로는 화사한 매력을 자아냈다.
마리끌레르 © 뉴스1
마리끌레르 © 뉴스1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혜리는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최근 구독자 수가 50만 명이 넘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혜리는 처음엔 활동하지 않을 때에도 팬들과 계속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시작했지만 본인에 관한 콘텐츠를 고민하다 보니 자연스레 스스로 좋아하는 것이 뭔지,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 깊게 생각하는 계기가 됐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걸스데이로 데뷔하며 활동한 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잃고 싶지 않다고 생각했던 것에 대해 묻자 소탈하기만 한 촌스러움이 신경 쓰였지만 그것조차 본인의 모습이고 나다움을 잃지 않고 사랑해야겠다 싶다는 생각을 드러냈다.
마리끌레르 © 뉴스1
마리끌레르 © 뉴스1
또한 앞으로는 욕심을 좀 내며 스스로를 가꾸고 열심히 살아보면 더 많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며 앞으로의 혜리가 보여줄 모습에 기대감을 갖게 하기도 했다.

혜리의 진솔한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마리끌레르 3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