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생활/문화 > 푸드

한신포차 시그니처 메뉴 ‘한신통닭’ 반 값에 먹을 수 있는 기회

브랜드 론칭 21주년 기념, 12월 9일 단 하루만 진행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12-06 14:05 송고
더본코리아 제공© 뉴스1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브랜드 론칭 21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9일(월) 단 하루 동안 ‘한신통닭’을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1년간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한신포차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한신통닭’을 50% 할인된 6천 원(정가 1만 2000원)에 즐길 수 있다. 행사 당일 한신통닭을 주문하면 바로 할인이 적용되며, 테이블당 한 개의 메뉴만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신포차의 오랜 역사와 함께한 ‘한신통닭’은 닭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특별히 ‘한신통닭’은 어릴 적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옛날 통닭 비주얼을 그대로 살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주문한 고객 테이블에 제공됨과 동시에 점원이 직접 통닭을 먹기 좋게 찢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신포차는 이번 21주년을 기념해 더본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한신포차 21주년 기념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모션 당일 매장 방문 전까지 더본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행사 당일 매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기념잔을 받을 수 있다. 단, 기념잔은 매장별 선착순 50개 한정이며, 테이블당 1개 수령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포장 및 타 이벤트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