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단독] 차은우·곽동연·이태선, '내 ID는 강남미인' 男주조연 라인업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8-05-23 17:46 송고
뉴스1 DB © News1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와 배우 곽동연, 이태선이 JTBC 새 드라마 '내 ID는 강남미인'에 출연할 예정이다.

23일 뉴스1 취재 결과, 차은우와 곽동연, 이태선은 '내 ID는 강남미인' 남자 주·조연배우들로 출연을 논의 중이다.  

'내 ID는 강남미인'은 못생긴 얼굴 때문에 따돌림을 당한 강미래가 성형으로 미녀가 된 후에도 '강남성괴'라고 조롱을 당하는 등 상처를 받지만 도경석과 진실된 사랑을 하면서 자존감을 회복해 가는 과정을 그린다.

차은우와 곽동연, 이태선 청춘스타들이 '내 ID는 강남미인'에 출연하게 된다면 앞서 물망에 오른 배우 임수향과 호흡을 맞출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 모두 웹툰 원작의 매력을 살려내는 데 성공, 드라마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차은우는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최고의 한방'을 통해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곽동연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 '장옥정, 사랑에 살다' '모던 파머'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활약했고 '구르미 그린 달빛'과 '쌈, 마이웨이' '다시 만난 세계' '라디오 로맨스'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태선은 '딴따라' '세가지색 판타지-반지의 여왕'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 현재 '슈츠'에 출연 중이다.

한편 '내 ID는 강남미인' 연출은 드라마 '정글피쉬1'과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공동연출하고 '패밀리'를 연출한 최성범 PD가, 대본 집필은 '일말의 순정'을 쓰고 '앙큼한 돌싱녀' 공동집필에 참여한 최수영 작가가 각각 맡는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