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분짜라붐, ‘하노이 차돌 쌀국수’와 인기세트 3종 신메뉴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3-07 14:03 송고
분짜라붐 제공© News1

베트남 요리 전문 브랜드 분짜라붐이 올해 첫 신메뉴로 ‘하노이 차돌 쌀국수’와 ‘인기 세트 3종’을 전 매장에 확대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노이 차돌 쌀국수’와 ‘인기 세트 3종’은 분짜라붐 직영 매장에만 선보여 온 메뉴로, 직영점에서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가맹점을 포함한 분짜라붐 전 매장에 확대 출시하게 됐다.
 
우선 ‘하노이 차돌 쌀국수’는 기존의 ‘하노이 쌀국수’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차돌박이를 얹은 메뉴로, 차돌박이의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쌀국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매장에서 직접 뽑는 생면과 12시간 이상 우려낸 소고기 육수로 만드는 쌀국수에 차돌박이에서 배어 나오는 육즙이 더해져 더욱 깊고 풍성한 맛을 낸다. 

‘인기 세트 3종’은 분짜라붐의 인기 메뉴들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메뉴다. 분짜라붐의 시그니처 메뉴인 ‘하노이 직화 분짜’를 기본으로 ‘하노이 쌀국수’, ‘느억맘 볶음밥’, ‘싸오’ 등의 인기 메뉴 3~4가지와 음료를 세트로 구성해 단품 주문 대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다양한 메뉴를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여럿이서 함께 즐기기 좋다.
 
분짜라붐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직영 매장에서만 선보였던 ‘하노이 차돌 쌀국수’와 ‘인기 세트 3종’의 인기에 힘입어 해당 메뉴들을 전 가맹점에 확대 출시하기로 결정했다"라며, “브랜드 인기 메뉴들을 한층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다가오는 봄철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