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나탈리 포트만, 더욱 깊어진 고혹美 [화보]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8-02-13 09:11 송고
PORTER © News1
PORTER © News1


PORTER © News1
PORTER © News1
독보적인 비주얼의 할리우드 스타 나탈리 포트만의 매력적인 화보컷과 인터뷰가 공개됐다.
포트만은 포터 매거진 봄 호의 커버 화보에서 캘리포니아 산타바바라를 배경으로 특유의 장난기 많고 매력적인 면모를 마음껏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그는 과감한 오프숄더 의상으로 내추럴하면서도 건강한 섹시미를 내뿜었다. 캘리포니아의 한적한 거리 배경이 더욱 이국적인 풍경을 완성했다. 또 다른 화보컷에서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톱과 함께 볼드한 플라워 이어링으로 한층 더 고혹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끌었다.
PORTER © News1
PORTER © News1
포트만은 올해 골든 글로브 시상식의 영화 감독상을 시상하는 자리에서 여성 감독이 후보에 없음을 언급하며 #Time’s Up 캠페인에 지지선언을 한 바 있다. “유색인 여성들과 같이 많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목소리를 내 왔지만 듣지 않았던 문제들에 대해 업계가 듣고 있다는 사실은 매우 중요하게 볼 수 있다.”라고 말하며 할리우드의 변화를 촉구했다.

한편, 이번 나탈리 포트만의 전체 커버 스토리와 인터뷰 전문은 9일부터 판매되고 있는 포터 매거진의 최신 호의 프린트 버전 또는 디지털 에디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