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공식] 김소현, 로엔과 손잡고 독립 레이블 설립 '새 출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7-12-26 09:19 송고
E&T Story Entertainment 제공 © News1
배우 김소현이 로엔과 손잡고 새롭게 설립될 독립 레이블 E&T Story Entertainment와 전속계약을 맺는다.

E&T Story Entertainment는 국내 최대 종합엔터테인먼트사 로엔과 손잡고 김소현의 매니지먼트를 전폭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새롭게 설립될 독립 레이블로서, 김소현은 이 회사의 박찬우 대표와 전 소속사에서 2010년부터 오랜 시간 함께 해온 각별한 인연의 신뢰를 바탕으로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김소현은 브라운관과 스크린, 광고까지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tvN '도깨비', MBC '군주-가면의 주인'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10대 톱 여배우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지난 11월에는 2년째 대만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차세대 한류 여신으로서의 입지도 탄탄히 굳혔다.

또 최근에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출연을 확정, 성인 배우로서 첫 감성 로맨스 연기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E&T Story의 박찬우 대표는 "다방면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무한대로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소현과 계약을 체결하기로 했다. 어린 시절부터 쌓여온 믿음과 신뢰로 인연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성인 배우로서 한 단계 도약해 더욱더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앞으로 더 빛날 배우 김소현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새로운 둥지에서의 도약을 예고한 김소현은 현재 '라디오 로맨스'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