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V라이브]'MXM의 M터뷰' 키겐 초대해 리포터로 변신한 김동현X임영민(종합)

(서울=뉴스1) 장수민 기자 | 2017-11-15 20:47 송고
V라이브 © News1/
V라이브 © News1/

그룹 MXM의 임영민 김동현이 리포터로 변신했다.

15일 방송된 네이버 V앱 V라이브 'MXM의 M터뷰' 에서는 MXM의 임영민과 김동현이 같은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동료 뮤지션들을 즉석으로 초대해 인터뷰를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동현은 “오늘 라이브는 키겐 PD님의 새 앨범을 홍보하는 자리”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바로 키겐이 출연해 "두 시간 전에 앨범이 나왔는데 좀 더 팔아먹고자 나왔다"고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키겐과 MXM은 이날 발매된 키겐의 새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방송 도중 "키겐 씨 정우성 닮았어요"라는 댓글에 키겐은 "죄송합니다"라며 "정우성 씨를 조금 확대하면 제가 아닐까 싶습니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또한, 김동현은 “타이틀곡 ‘흐림’을 들어봤다. 마마무 솔라 선배가 함께 불렀다. 너무 좋다”며 즉석에서 한 소절을 불러주며 키겐을 지원사격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키겐은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면 모든 게 흐린 감성을 그린 노래”라고 설명을 더했다.

한편, 히트 케이팝 프로듀서에서 또 다시 가수로 돌아온 키겐의 새 앨범 '흐림 EP'는 15일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됐다.



jjm928@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