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유이, 애프터스쿨 졸업 "멤버들 고맙고 미안"[공식]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7-05-31 15:05 송고 | 2017-05-31 15:09 최종수정
© News1

플레디스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는 유이가 애프터스쿨 졸업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유이는 31일 공식 팬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애프터스쿨에서 졸업한 사실을 알렸다.

유이는 "신입생 타이틀로 애프터스쿨에 데뷔했던 것이 엊그제 일 같은데 벌써 8년이 흘렀다"며 고등학생이었던 멤버들이 대학생이 되고 나는 일자리가 바뀌었다"고 밝혔다.

이어 "활동하면서 개인적으로 졸업이라는 단어가 멀게 느껴졌는데 어느덧 제 차례가 됐다. 시간이 참 빠르다. 이제는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되지는 못하지만 어느 곳에서든 졸업생이라는 타이틀 절대 잊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또 "플레디스 모든 식구들에게 감사드리고 멤버들에게 고맙고 미안하다. 앞으로 어디서든 밝고 들겁게 일하는 유이가 되겠다"고 마무리했다.

유이는 이달 말 전속계약이 만료돼 현 소속사 플레디스에서 나오게 됐다.

지난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한 유이는 그 해 '선덕여왕', '미남이시네요' 등에 출연하며 가수와 연기자 활동을 병행해왔다.

활발한 가수 활동은 물론이고 배우로서도 차근차근 내공을 쌓은 유이는 '황금무지개' '상류사회' '결혼계약' '불야성' 등에서 주연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다방면에서 끼를 보인 유이는 FA 시장 대어로 수많은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