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브라이덜 샤워' 하기 좋은 서울 도심 속 호텔은?

여심 사로잡기 위한 호텔별 파티 패키지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17-05-21 10:10 송고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 News1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 News1

최근 예비신부들 사이에서 친구들과 작은 파티를 여는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신부에게 우정이 비처럼 쏟아지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것으로 결혼 전 평소 꿈꿔왔던 파티를 할 수 있어서다. 특히 호텔에서 즐기는 브라이덜 샤워는 성대하진 않아도 호텔의 고급스러운 시설을 이용하면서 여럿이 함께 했을 때 비용 부담이 적어 인기를 끌고 있다.
 
호텔 가격비교 사이트 호텔스컴바인은 '여심'(女心)을 사로잡기 위해 특별한 파티 패키지를 선보이는 서울 도심 호텔 4곳을 선정해 21일 발표했다.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은 한강공원과 홍대거리와 가까이 위치해있어, 아름다운 한강과 도심의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로 차분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에선 다음달 30일까지 트리플 객실 혹은 패밀리 트윈 객실 1박권과 스킨앰플 등 코스메틱 제품으로 구성된 '레이디스 패키지'(LADIES PACKAGE)를 판매한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17만6000원이며, 조식 포함 시 22만5500원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News1
그랜드 힐튼 서울© News1

◇ 그랜드 힐튼 서울
 
이 호텔은 서울 백련산 자락에 위치해 한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강점이다. 이곳에선 친구들과 달콤한 디저트를 먹으며 수다의 밤을 보낼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12월22일까지 선보이는 '프렌즈 패키지'(F.R.I.E.N.D.S Pacake)는 디럭스룸 1박권과 호텔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의 힐튼 델리팩(조각 케이크 1개, 타르트 1개, 에끌레어 1개, 마카롱 3개, 포지 와인 3병) 등으로 구성된다. 또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하며, 뷔페 조식과 사우나 50% 할인의 혜택도 주어진다. 가격은 20만5500원부터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 News1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 News1

◇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
 
이 호텔에선 서울의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하며 친구들과 피맥(피자+맥주)을 즐길 수 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에서 선보이는 '해피 걸스 데이 패키지'(Happy girls day package)는 객실 1박 숙박권과 테이크아웃 피자와 맥주 3병 세트를 제공한다. 또, 16층 파노라마 라운지 및 사우나 이용 혜택과 파노라마 라운지 칵테일 2+1 쿠폰, 조식 3인 이용권도 포함돼 있다. 소파처럼 변형이 가능한 소파베드도 무료로 요청할 수 있어 파자마 파티 분위기를 내기에 안성맞춤이다.

프로비스타 호텔 강남 제공© News1
프로비스타 호텔 강남 제공© News1

◇ 프로비스타 호텔 강남
 
가정집을 방문한 듯한 느낌의 편안한 파티를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되는 호텔이다. 교대역에 위치한 프로비스타 호텔 강남은 전 객실이 복층으로 이뤄져있고, 부엌과 세탁 시설이 포함돼 있다. 이호텔에서 출시한 '여인들의 우정 패키지'는 1층은 거실, 2층에는 침대가 배치된 최고층 스위트 객실이 포함된다. 또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뚜레쥬르 교대점 케이크 교환권 1매와 호텔과 연결되어 있는 아웃백의 10% 추가 할인권을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은 15만6000원이며, 2주 전에 예약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