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지방 > 제주

“제주 렌트카 이용, 이제 카카오톡으로 상담 받아요”

(제주=뉴스1) 안서연 기자 | 2017-04-07 10:38 송고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녹산로. (제주패스렌트카 제공) 2017.04.07/뉴스1 © News1

국내 최대 실시간 제주도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제주패스렌트카’는 고객의 수요에 부응하고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대1 메신저 상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앞서 제주패스렌트카는 전화 한 통으로 렌터카 예약부터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실시간 전화예약(ARS)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바 있다.

여기에 더해 예약 채널의 장을 넓히고자 메신저를 통한 상담 서비스 창까지 열게 됐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메신저 서비스는 카카오톡 ‘친구검색 탭’에서 ‘@제주패스렌트카’를 친구로 추가하면 이용 가능하며 현재 런칭을 기념해 등록시 렌트카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패스렌트카는 봄주간 정기 할인 이벤트 ‘벚꽃엔딩을 위한 4월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4월 중 제주도 렌트카를 이용하려는 고객은 예약 시 프로모션코드(JPR44) 입력만으로 차종에 상관없이 전체 대여 금액의 7%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서비스 이용 후기를 남기면 2000원의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제주패스렌트카를 운영하는 윤형준 제주비앤에프 대표는 “다수가 이용하는 인기 메신저를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활용해 렌트카 이용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라면서 “앞으로는 직접 찾아보지 않아도 업체가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 이용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asy0104@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