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핫도그창업 아이템, ‘비엔나핫도그’ 사업설명회 개최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0-28 16:30 송고
© News1
소자본 분식집 창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핫도그전문점 '비엔나핫도그'가 오는 11월, 제 2차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서울 11월 1일, 대구 11월 17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 되며 비엔나핫도그 조허정 회장의 2017년 창업 트렌드 및 핫도그 시장 전망을 비롯 30년간 축적된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에 대한 설명과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1:1 개인 상담 및 시식행사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조 회장은 “비엔나핫도그는 전국 25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며 폐점률 제로를 자랑하는 스몰비어 브랜드 ‘용구비어’와 최단기간 가맹개설 신화를 기록한 생과일쥬스 전문점 ‘곰브라더스’의 패밀리 브랜드”라며 “30년 경력을 자랑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용구비어 가맹본사에서 출범한 탄탄하고 안정된 프랜차이즈 기업”이라고 전했다.

특히 비엔나핫도그는 본사의 체계화된 가맹관리 시스템 구축으로 오픈 지원뿐만 아니라 1:1 전담 슈퍼바이저의 정기적인 상권 및 시즌에 따른 매출 분석으로 보다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여기에 외식기업 아모제와의 협업으로 안정된 전국적 물류망, 배송 시스템 확보로 각 점포에 저렴하고 신선한 원재료를 당일 배송하고 있다.

비엔나핫도그는 길거리 음식이었던 핫도그를 시대에 흐름에 맞게 새롭게 변형시킨 프리미엄 핫도그프랜차이즈로, 우리 밀이 첨가된 33가지의 재료, 90분간의 발효 반죽으로 독창적인 국내산돈육 소시지, 100% 자연 생치즈를 넣어 건강과 식감을 모두 살렸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또한 식품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핫도그전문점 ‘비엔나핫도그’ 창업설명회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에서 신청 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