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시영부터 딘딘까지…” 예능군단 ‘뷰티플러스’ 출격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6-10-27 15:28 송고
묻고, 보고, 따지는 리얼 뷰티 프로그램 ‘취향저격 뷰티 플러스 시즌 2’가 성황리에 첫방송을 마쳤다.
<사진=MBC 드라마넷‘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화면 캡처>© News1
<사진=MBC 드라마넷‘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화면 캡처>© News1
지난 26일 첫 방송된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는 리얼 뷰티 쇼를 모토로 하고 있다. 보다 강력하고 알찬 뷰티 정보들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보이고 있는 것.

또한 최근 예능 대세로 불리는 배우 이시영이 MC를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첫 방송된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에서 그는 배우는 자세로 열심히 임하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방송 내내 출연진과 일반인 패널들의 호응을 맞추며 직접 쓰는 파우치를 보여주고 민낯 셀프캠까지 공개해 친근한 모습을 선보였다.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News1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News1
남자 MC로는 최근 예능 대세 래퍼로 불리는 딘딘이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이시영부터 딘딘까지, 예능 대세로 불리는 이들의 출격으로 프로그램의 재미에 기대를 거는 이들도 있을 정도다.
그뿐만 아니라 시즌1부터 재치 넘치는 진행을 보여준 MC 김지민, 김승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알찬 정보를 제공할 예정.또한 20명의 게스트들과 함께 잘못된 뷰티 정보를 바로잡고 올바른 뷰티 정보를 안내하기 위한 다양한 구성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한편 다양한 뷰티 정보를 생생하고 리얼하게 보여줄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영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1@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