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SM루키즈, 태국서 첫 해외 공연 성료 '이미 스타'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2016-02-15 14:19 송고
SM엔터테인먼트의 프리데뷔팀 SM루키즈가 'SMROOKIES SHOW'(루키즈 쇼) 태국 공연을 마쳤다.

지난 14일 오후 5시(현지시간) 태국 므엉 타이 지엠엠 라이브 하우스 센트럴 월드 8층(MUANG THAI GMM LIVE HOUSE CENTRAL WORLD 8th Floor)에서 열린 '루키즈쇼'는 공연장을 가득 메운 태국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펼쳐졌다.

'루키즈쇼'는 연습생들이 정기 공연을 펼치는 이례적인 사례로 가요계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첫 해외 공연인 태국 공연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티켓 오픈 5분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공항, 공연장 등 SM루키즈가 이동하는 곳마다 수백명 팬들의 환호가 이어져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SM루키즈가 태국에서 공연을 가졌다. © News1star / SM엔터테인먼트


SM루키즈가 태국에서 공연을 가졌다. © News1star / SM엔터테인먼트


이날 공연에서 SM루키즈는 '허그', '유리아이', '누난 너무 예뻐', '콜 미 베이비' 등 SM 아티스트들의 히트곡 무대를 비롯해 태국 인기가수 STAMP의 곡 '만콩뻰쾀락'(그것은 사랑입니다) 무대 등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1시간 30분동안 총 20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태국을 뜨겁게 달궜다.

더불어 SM루키즈는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깜짝 이벤트도 준비, '쇼 미 유어 러브' 무대에서 객석으로 내려가 초콜릿을 나눠주며 현지 관객들과 가까이에서 호흡했다.

공연에 앞서 진행된 기자회견에는 태국 최고 시청률을 자랑하는 국영방송 채널 3의 아침뉴스 '르엉 라오 차오니', 태국 최대 신문사 타이랏 등 약 200개 매체의 현지 취재진들이 참석해 SM루키즈에 대한 높은 인기와 관심을 입증했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

nfif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