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엔씨소프트, 10월 '길드워2' 확장팩 북미·유럽 출시

(서울=뉴스1) 주성호 기자 | 2015-08-31 13:09 송고
엔씨소프트는 오는 10월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온라인게임 '길드워2'의 첫 번째 확장팩 '가시의 심장'을 출시한다.(사진제공=엔씨소프트) © News1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 온라인게임 '길드워2(Guild Wars2)'의 첫 번째 확장팩 '가시의 심장'을 10월23일 북미와 유럽지역에 정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 아레나넷이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2012년 출시돼 현재까지 500만장 이상 팔렸으며 북미와 유럽, 중국에서 서비스 중이다.

아레나넷은 현지시간으로 지난 29일 미국 시애틀에서 열린 국제 게임박람회 '팍스 프라임'에서 미디어 행사를 열고 확장팩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아레나넷은 확장팩 신규 콘텐츠인 '레이드(대규모 사냥)'도 공개했다. 레이드는 10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방식이다. 이번에 트레일러 영상으로 처음 공개됐다.

신규 이용자들은 길드워2 오리지널 게임의 일부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유료 버전에 비해 캐릭터 슬롯이 적고 일부 기능은 제한적이지만 무료 게임이 가능하다.

확장팩 '가시의 심장'은 공식 판매 사이트 (http://buy.guildwars.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길드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o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