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생활/문화 >

[신촌 맛집] 웰빙음식 팔색삼겹살, 면역력 향상을 위한 힐링푸드로 관심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2015-07-01 15:03 송고
© News1


최근 신촌에 위치한 웰빙음식 팔색삼겹살이 면역력 향상을 위한 힐링푸드로 관심이다.

무더운 더위로 인하여 스트레스 지수의 상승 및 기온 변화 등으로 인해 신체리듬이 깨지고 불균형해지면서 다른 어느 계절보다도 면역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시기다.

이렇게 면역력이 저하되는 시기에는 건강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면역력을 높이고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음식을 찾는 움직임이 활발해진다.

㈜8푸드의 대표 브랜드인 팔색삼겹살은 8가지 몸에 좋은 재료로 숙성시킨 삼겹살로 영양과 맛을 한번에 만족시키고 소비자들이 입맛대로 삼겹살을 즐길 수 있어 신촌맛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8가지 삼겹살 중 하나인 인삼삼겹살은 5~6년근 인삼을 사용하여 숙성시킨 건강한 삼겹살로 구울 때 느껴지는 은은한 인삼 향과 함께 인삼의 고유 효능인 면역력 강화와 빈혈치료, 노화방지의 효과도 누려 볼 수 있다.

또한 허브 삼겹살은 로즈마리 향이 입 속에 퍼져 여성고객에게 인기가 많고 피로해소, 상처회복 그리고 체지방 감소에 효능이 있다.

㈜8푸드 ‘팔색삼겹살’ 관계자는 “인삼, 와인, 솔잎, 마늘, 허브, 카레, 된장, 고추장 소스로 만든 팔색삼겹살은 재료가 가지고 있는 영양분과 맛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1년 넘게 전문가들이 연구하여 기획한 메뉴” 라며 “팔색삼겹살은 늘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촌 맛집 팔색삼겹살 본점은 신촌 로터리 근처 노고산동에 위치해 있으며, 기타 자세한 정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www.8food.co.kr , 02-719-4848)로 가능하다.

 




ohz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