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배우 박은석 '고결한 그대' 확정 '재경과 호흡'

(서울=뉴스1스포츠) 명희숙 기자 | 2015-06-18 12:04 송고

배우 박은석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연출 김양희)에 합류한다.

네이버 소설 1위를 기록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모든 걸 다 가진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평범한 수의사인 여주인공 차윤서(재경 분)의 설레고도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이다.

여기에 대학로에서 강력한 티켓파워를 지닌 연기파 배우 박은석이 재경의 첫 사랑이자 대학 동기인 순정남 우상현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지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배우 박은석이 '고결한 그대'에 출연한다. © News1스포츠 / JS픽쳐스
배우 박은석이 '고결한 그대'에 출연한다. © News1스포츠 / JS픽쳐스


박은석이 열연할 우상현 캐릭터는 다정다감하지만 우유부단해서 여주인공 차윤서와 10년째 썸만 타고 있는 남자라고. 윤서의 첫 사랑이기도 한 상현이 그녀에게 본격적으로 대시를 하기 시작하면서 로맨스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이로 인해 박은석은 성훈, 재경과 불꽃 튀는 삼각 로맨스 라인을 구축하며 극에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그동안 연극 '레드', '프라이드', '수탉들의 싸움' 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수많은 팬을 양산하고 있는 라이징 스타 박은석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본격적인 드라마 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더욱 관심을 모으는 상황이다.

이에 강아지를 연상시키는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키는 물론 믿고 보는 연기력까지 고루 갖춘 박은석이 이번 작품에서 여성들의 마음을 제대로 살랑이게 만들 것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하반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영될 예정이다.


reddgreen3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