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美 퓨즈TV·빌보드, 가인 '파라다이스 로스트' 집중 조명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2015-03-17 17:04 송고

미국의 음악 전문매체 퓨즈TV, 빌보드 등이 가인의 신곡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를 집중 조명했다.

퓨즈TV는 지난 13일(이하 현지시간) ‘파라다이스 로스트’를 올해 가장 섹시한 K-POP으로 언급하며 ‘오늘의 노래(song of the day)’로 선정했다.

또 “'파라다이스 로스트'는 음산하면서도 섹시한 주제로 한국은 물론 세계에서도 주목할 만한 특징을 갖고 있다”며 “가인이 계속해서 뻔뻔하리만큼 당당한 모습과 그녀의 날카로운 관점을 유지하기를 바란다. 가인처럼 세계적인 흐름을 만들 수 있는 아시안 여성은 흔치 않기 때문에 우리는 가인의 야망 있는 행보에 박수를 보낸다”고 응원했다.

미국 음악 전문매체 퓨즈TV, 빌보드가 가인의 신곡 ‘파라다이스 로스트’를 집중 조명했다.© 뉴스1스포츠 / 퓨즈TV 홈페이지 캡처



빌보드도 지난 12일 ‘파라다이스 로스트’ 뮤직비디오를 ‘반드시 봐야 하는 영상’이라고 소개하며 “‘파라다이스 로스트’는 영상과 사운드 두 가지 면에서 모두 매력적이며, 클래식한 요소들과 현대적 장치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고 호평했다.

이어 “싸이의 ‘젠틀맨’(Gentleman)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뒤 가인이 세계적으로 알려지는 동안, 그는 경계를 허무는 음악과 비주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데도 성공했다”고 평가했다.

특히 가인의 더블 타이틀곡인 ‘파라다이스 로스트’와 ‘애플’(Apple) 뮤직비디오는 미국 뿐만 아니라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쿠에서 조회수 100만 뷰를 목전에 두고 있을 정도로, 현지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가인은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로 인기 몰이 중이다. 




kun111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