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백지영 집공개, 세련+스타일리시 '이런 집에서 살고파'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2-26 14:19 송고

백지영 집공개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다.

백지영, 정석원 부부는 26일 공개된 우먼센스 3월호 화보를 통해 최근 이사한 집을 공개했다. 이들의 집 인테리어는 스타일리시한 젊은 부부답게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공간 활용이 돋보이며 이들의 아이디어가 모든 공간마다 반영됐다.

백지영은 남편 정석원이 연기 연습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방음 시설을 갖춘 서재와 편히 쉴 수 있는 소파를 선물했다. 정석원은 아내 백지영을 위해 동선이 편리한 ㄷ자형 주방과 스케줄 후 편히 쉴 수 있는 백지영만을 위한 미니멀한 욕실을 선사했다.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집이 공개됐다. © News1스포츠 / 우먼센스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집이 공개됐다. © News1스포츠 / 우먼센스

백지영, 정석원 부부의 집 리모델링 공사를 맡은 달앤스타일의 박지현 실장은 "백지영, 정석원 부부에게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면 늘 좋다며 격렬하게 반응해줬다. 역시 듣던 것처럼 시원하고 소탈한 커플이었다"고 밝혔다.

백지영 집공개에 누리꾼들은 "백지영 집공개, 집 진짜 좋다", "백지영 집공개, 엄청 세련됐네", "백지영 집공개, 저런 집에서 살고싶다", "백지영 집공개, 호텔 같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석원은 영화 '대호'에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며 백지영은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 'Because of you'를 발매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