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양상국 천이슬 결별 "나쁜 남자 같지만…" 과거 발언 '눈길'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4-11-29 14:04 송고
양상국 천이슬 결별 소식이 전해지자 과거 천이슬이 양상국에 대해 언급한 방송분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천이슬은 과거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연관 검색어가 '양상국 천이슬 사귀는 이유'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어 "(양상국에겐) 반전 매력이 있다. 나쁜 남자 같지만 남자다운 모습도 있고 뒤에서 챙겨주는 자상함도 있다"고 고백했다.

양상국 천이슬 커플의 결별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천이슬의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끈다. © KBS2 ´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양상국 천이슬 커플의 결별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천이슬의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끈다. © KBS2 ´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양상국과 천이슬은 지난해 10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함께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등 연예계 대표 커플로 사랑받았다.
양상국 천이슬 결별 소식과 과거 방송분에 누리꾼들은 "양상국 천이슬 결별, 양상국 나쁜 남자일 것 같다", "양상국 천이슬 결별, 양상국에게 그런 매력이?", "양상국 천이슬 결별, 천이슬 진짜 좋아했을까", "양상국 천이슬 결별, 사귀다 보면 헤어질 수도 있지" 등 반응을 보였다.

앞서 천이슬 소속사 초록뱀주나E&M 관계자는 지난 28일 "천이슬이 최근 양상국과 헤어진 것이 맞다"고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개인적인 부분이라 정확하게는 밝히기 어렵지만 천이슬과 양상국 모두 너무 바빠지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