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edm유학센터, 해외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영국·캐나다·필리핀…영국캠프는 국내서 유일하게 진행

(서울=뉴스1) 안준영 기자 | 2014-03-21 04:15 송고
© News1


edm유학센터(www.edmuhak.com)는 올해 여름방학 기간에 영국과 캐나다, 필리핀에서 진행되는 해외영어캠프에 참가할 학생들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스스로 독립하고 자유롭게 세상을 탐험하는 ‘홀로서기’,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이 무엇에 흥미를 느끼는지 알 수 있는 ‘여행&인생’, 스스로 동기부여해 꿈과 목표를 정할 수 있는 ‘통찰력’등을 주제로 실시된다.

우선 영국 캠프는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0일까지 3주간 런던 남부의 명문 사립 기숙학교인 로얄 러셀 스쿨(Royal Russell School)에서 진행된다.

영국 캠프의 경우 국내에서는 edm유학센터가 유일하게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른 해외영어캠프에 비해 한국인 학생 비율이 적고 독일, 러시아, 터키 등 15개 국가에서 온 학생들이 모여 있어 최적화된 영어환경을 누릴수 있다는 게 유학센터측 설명이다.
만 10~17세가 모집대상이며 20명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캐나다 캠프는 영국 캠프와 같은 기간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에서 만 8~17세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캠프 기간 주당 12시간의 영어 수업과 9시간의 영어 클럽, 매일 저녁과 주말 다양한 활동, 3박4일의 록키 여행 등이 제공된다.

필리핀 캠프는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6주 프로그램과 7월 20일부터 8월 17일까지 진행되는 4주 프로그램이 있다.

캠프 장소는 필리핀 과달루페에 있는 SME 캐피탈 센터이며 모집대상은 초등학교 2학년부터 중학년 3학년까지다.

다른 필리핀 캠프와 차별화된 점이 특징이다.

미국의 전통적인 영어교수법인 EPP프로그램을 적용해 기존의 주입식 교육의 틀을 완전히 탈피하고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도록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edm유학센터는 영어캠프 설명회를 오는 23일 오후 3시15분부터 4시까지 제5회 영국유학박람회가 열리는 외환은행 본점 세미나룸에서 진행한다.

설명회에 참석하면 영국유학박람회에 참여하는 영국대학 등 기관에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설명회 진행은 올해 영어캠프 총 책임자인 홍혜진 컨설턴트가 담당한다.

이번 캠프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나 강남지사(02-562-1278)로 문의하면 된다.


andrew@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