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상생해요" 경과원-아브뉴프랑 광교점, 지역상권 활성화 맞손

광교테크노밸리 내 공공기관 동참…음식점 25곳 동참·최대 30% 할인

(수원=뉴스1) 최대호 기자 | 2024-04-25 15:42 송고
경과원-아브뉴프랑 광교점 협약식 모습.(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제공)
경과원-아브뉴프랑 광교점 협약식 모습.(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제공)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경과원)과 아브뉴프랑 광교점이 지역상권 활성화를 통한 상생을 약속했다.

경과원은 지난 24일 경과원 4층 창조실에서 아브뉴프랑 광교점과 지역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협약은 고물가 시대에 임직원들의 식비 부담을 덜어주고, 광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소상공인들의 매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광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25개의 음식점 및 커피숍에서 임직원들은 최소 5%에서 최대 30%에 이르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브뉴프랑은 국내 최초로 프랑스 테마로 구성된 복합 상업시설이다. 판교와 광교에서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전국 유명 맛집이 입점해 있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지역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협약식에는 경과원 권혁규 노조위원장과 아브뉴프랑 광교사업팀 이주은 팀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주은 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광교테크노밸리 내 공공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과원은 광교테크노밸리 내 경기신용보증재단, 안전보건공단,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한국나노기술원 등 공공기관도 이번 협약에 동참했다고 설명했다.

참여 기관의 임직원들은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소비를 확대하며, 아브뉴프랑에서는 참여 공공기관 임직원들에게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권혁규 노조위원장은 "경과원 노사는 광교테크노밸리 내 다양한 공공기관과 함께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070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