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트랜스베버리지, '와일드 터키 101 라이' 美 제외 한국서 글로벌 첫 출시

위스키 트렌드 이끌어갈 새 주류…이마트 단독 판매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2024-04-23 15:10 송고
(트랜스베버리지 제공)
(트랜스베버리지 제공)

트랜스베버리지는 '와일드 터키 101 라이'를 한국에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미국 시장을 제외하면 전세계 최초 출시다.

라이 위스키는 싱글몰트 이후 위스키 트렌드를 이끌어 갈 주류로 손꼽힌다. 특히 와일드 터키 101 라이는 맨해튼, 사제락 등 클래식 칵테일의 기주로써 전 세계 바텐더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는 라이 위스키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이마트 단독으로 판매되는 와일드 터키 101 라이는 750mL 프리미엄 라이 위스키로 이마트의 스마트 오더인 와인 그랩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이후 이마트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엄격한 품질 관리 아래 높은 호밀 함량, 낮은 도수의 증류, 앨리게이터 차르 배럴 방식 등 와일드 터키만의 비법으로 만들어진 특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향과 강렬한 피니시를 제공한다.

깊은 갈색의 황금빛 하이라이트에 바닐라와 향신료의 풍부하고 균형 잡힌 향, 이어지는 독특한 토피넛과 후추의 따뜻한 스모키함과 마지막으로 스파이시한 스모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트랜스베버리지는 와일드 터키 101 라이와 함께 와일드 터키 101 1L 제품을 일부 채널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hj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