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추자현·이무생 '당신이 잠든 사이', 오늘(9일)부터 VOD 서비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4-04-09 15:15 송고
'당신이 잠든 사이' 포스터
'당신이 잠든 사이' 포스터

추자현, 이무생 주연의 미스터리 로맨스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감독 장윤현)이 9일부터 IPTV와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9일 배급사 트윈플러스파트너스㈜에 따르면 '당신이 잠든 사이'는 이날부터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스카이라이프,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Wavve),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씨네폭스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당신이 잠든 사이'는 교통사고로 선택적 기억 상실을 앓게 된 덕희로 인해 행복했던 부부에게 불행이 닥치고, 남편 준석의 알 수 없는 행적들이 발견되면서 진실을 추적해 가는 미스터리 로맨스로 '접속' 등을 만든 정통파 멜로 장인 장윤현 감독의 강렬한 컴백작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배우 추자현이 교통사고로 인해 선택적 기억 상실을 경험하는 덕희역을 맡아 혼란스러운 상황 속 진실을 추적하고, 깊은 절망을 경험하는 캐릭터의 면모를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인생 연기를 펼쳤다는 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아내 덕희를 사랑과 배려로 다정하게 지지하면서도 어딘가 미스터리한 비밀을 숨기고 있는 남편 준석 역은 배우 이무생이 깊이 있는 연기로 완성해 냈다. 추자현과 이무생 두 배우의 완벽한 연기 호흡을 통해 미스터리의 긴장감과 애틋한 로맨스까지 설득력 있게 그려내어 깊은 여운을 선사하고 있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