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컬리수X드래곤길들이기, 컬래버 한정판 컬렉션 선봬

맨투맨, 바디슈트세트, 양말 등 다양한 코디 아이템 전개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3-12-26 08:39 송고 | 2023-12-26 14:51 최종수정
컬리수X드래곤길들이기 콜라보 제품.(컬리수제공)
컬리수X드래곤길들이기 콜라보 제품.(컬리수제공)

한세엠케이(069640)가 전개하는 유아동 브랜드 컬리수는 청룡의 해 2024년 갑진년(甲辰年)을 맞아 유니버설의 '드래곤 길들이기'와 협업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희망과 용기를 상징하는 청룡의 해를 맞아 선보이는 이번 협업 신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으며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인형 등 소장 가치를 높인 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있어 새해를 맞아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레트로한 드래곤 길들이기의 아트웍이 돋보이는 맨투맨은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높였다. 베이비 드래곤 캐릭터가 그려진 바디슈트는 뿔 디테일이 살아있는 비니와 함께 세트로 구성했다. 상단의 귀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니삭스는 전 연령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컬리수는 다양한 사이즈의 가방 4종도 공개했다. 드래곤 페이스 디자인 및 매쉬 소재 두 가지로 선보이는 백팩 2종은 내외부 포켓으로 우수한 수납력도 갖춰 신학기 책가방으로도 손색없다. 자석으로 손쉽게 탈착할 수 있는 미니 가방, 드래곤 얼굴과 뿔을 입체감 있게 표현한 페이스 가방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투슬리스 가방고리와 인기 캐릭터 인형 2종 등의 굿즈도 한정수량으로 함께 선보이고 있다.
컬리수의 신제품은 컬리수 오프라인 매장 및 스타일24에서 구매할 수 있다. 27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세엠케이 컬리수 관계자는 "갑진년을 맞아 청룡의 힘찬 기운을 가득 담은 드래곤길들이기 컬래버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며 "스타일리시한 의류를 비롯해 가방, 키링, 인형 등 다양한 드래곤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통해 아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선물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