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위클리, 무지개 여신으로 변신…신비로운 분위기의 컴백 포토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3-10-23 11:45 송고 | 2023-10-23 13:51 최종수정
위클리(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클리(Weeekly)가 '프리즘' 매력을 선사했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0일 오후 9시 위클리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미니 5집 '컬러라이즈'(ColoRise)의 이리스'(Iris) 버전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클리는 그리스 신화 속 무지개 여신인 이리스로 변신, 부시시한 헤어스타일의 나른한 표정으로 신비스런 분위기를 뽐낸다. 특히 숲 속 자연광을 받으며 무지개 빛깔로 빛나는 여섯 멤버들의 모습은 마치 위클리가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지닌 하나의 프리즘임을 암시하는 듯하다.

또한 이날 위클리는 지난 13일 공개된 흑백 스포일러 영상에 색을 입힌 또 하나의 영상을 새로이 공개하며 비로소 온전한 '컬러라이즈'로의 완성을 알렸다.

위클리는 오는 11월1일 미니 5집 '컬러라이즈'로 컴백해 다채로운 색깔로 가요계를 물들이며 높이 비상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브룸 브룸'(VROOM VROOM)은 우리가 꿈 꿔왔던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세계로 초대한다는 내용으로, 잔잔한 무게감의 밝은 비트의 댄스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KZ, Nomasgood, San Yoon, 라이언전, 조윤경 등 실력파 프로듀서진이 총출동에 위클리의 다채로운 색깔을 구축하는데 힘을 보탰다.

한편 위클리의 '브룸 브룸'을 비롯한 '컬러라이즈' 전곡은 오는 11월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