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150만개 넘게 팔린 유미젖병, 오늘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할인판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2023-08-22 08:58 송고
사진제공=유미젖병
사진제공=유미젖병

'배앓이방지' 기능으로 널리 알려진 유미젖병은 오늘 8월 2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누적 판매량 150만개 돌파를 기념해서 올해 처음 네이버 쇼핑을 통해 진행하는 행사다. 이를 통해 유미젖병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방송에서는 유미젖병 세트 구성은 물론 액세서리 특가까지 다양한 혜택이 쏟아진다. 유미젖병 세트상품에는 젖병보관뚜껑 또는 에어벤트를 추가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유미 일회용젖병 100원 핫딜(150개 한정)을 비롯해 빨대컵 1+1 이벤트와 깜짝 추가 할인쿠폰도 준비돼 있다. 또한 노리개젖꼭지, 세척솔 등 유미의 다양한 수유 액세서리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대상 포토후기 이벤트로 유미젖병 구매 후 쇼핑몰과 개인 SNS를 통해 후기를 작성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100% 증정한다.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시청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역시 준비했다. 라이브 방송 중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인원 및 소통왕으로 선정된 고객은 유미 밀폐식 기저귀 휴지통(총 5명)을 받는다.
유미젖병은 세계특허 받은 360도 공기순환 에어벤트가 적용된 제품이다. 젖병 내 기압 차이를 빠르게 해소해 헛공기의 흡입을 차단해 배앓이 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8개의 공기 순환 통로로 어느 방향으로 젖병을 기울여도 공기 순환이 원활해 배앓이 걱정이 많은 부모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유미젖병 관계자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유미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라이브로 선보인다"며 "2023년 네이버쇼핑을 통한 첫 라이브 방송인 만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유미젖병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유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d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