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서울식물원으로 떠나는 베트남 여행…18~20일 여름축제

베트남 관련 영화 상영…플리마켓·북콘서트 등

(서울=뉴스1) 권혜정 기자 | 2023-08-17 06:00 송고
(서울식물원 제공)  

서울식물원은 해외여행의 이국적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베트남을 주제로 한 여름행사 '그린파파야 향기'가 18~20일 식물원 온실과 야외 일대에서 열린다고 17일 밝혔다.

베트남의 매력적인 문화를 주제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영화 상영, 플리마켓, 베트남 전통놀이 체험, 북콘서트 등 베트남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영화는 베트남 영화 중 최초이자 유일하게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 후보에올랐던 '그린파파야 향기'가 19~20일 오후 2시, 4시, 6시 식물문화센터 1층 북라운지에서 상영된다.

베트남 관련 공예품과 음식재료, 비건용품 등이 판매되는 플리마켓은 19~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식물문화센터 1층에서 열린다.

19일 오후 3시에는 식물문화센터 2층 보타닉홀에서 '그래서, 베트남'의 저자인 소율 작가가 베트남 소도시에 대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북콘서트'가 진행된다. 식물문화센터 1층에서는 19~20일 베트남 전통놀이 체험 등도 열린다. 
행사기간 동안 식물문화센터 1층 북라운지 포토존에서는 가족사진을 찍고 사연을 남긴 가족 중 5가족을 선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연은 서울식물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행사기간 중 제출하면 된다.

김대성 서울식물원장은 "서울식물원 전시온실에서 이국으로 여행을 떠나온 듯한 싱그러운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며 "계절마다 식물과 문화를 주제로 한 행사, 전시,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할 때마다 색다른 즐거움이 있는 서울식물원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jung9079@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