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음원 강자' 가호, '킹더랜드' OST '옐로 라이트' 가창…18일 발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3-06-16 08:53 송고
'킹더랜드' OST 재킷
'킹더랜드' OST 재킷
올라운더 뮤지션 가호(Gaho)가 '킹더랜드' OST의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가호가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OST Part.1 '옐로 라이트'(Yellow Light)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옐로 라이트'는 한 사람을 만나기 전까지 정체되어 있던 자신의 모습을 빨간 불로, 그 사람을 만난 이후 거침없이 달려가겠다는 포부를 초록불로 재치 있게 표현해 낸 곡이다. 풀 밴드 사운드와 더불어 시원한 가호의 가창력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가슴을 벅차오르게 만든다.

가호는 '이태원 클라쓰', 스타트업'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해 특유의 표현력으로 드라마 몰입감을 배가시켰으며, 특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을 메가 히트시키며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지난 3월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다이아몬드'(Diamond)를 발표한 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 세계를 선보이고 있다.

'킹더랜드' OST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고백부부', '너를 사랑한 시간' 등 수많은 드라마를 통해 감각적인 음악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 문성남 음악감독이 음악을 총괄하고 있으며, 이번 '킹더랜드'에서 극의 스토리 라인과 감정을 이끌어내는 음악들로 긴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 분)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 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나가는 이야기다. 17일 처음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