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황제성·박진이 "다이어트 절대 안해…행복지수 올리려" 무슨 사연?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3-05-16 11:49 송고 | 2023-05-16 11:51 최종수정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

황제성이 음식 앞에서 진심인 모습을 보이며 행복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최근 방송 된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에서는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가 서울 종로구 빵지순례를 위해 빵카에 탑승했다.
차량으로 이동을 하던 중 황제성은 "빵 맛집이 집 근처에 있는 것도 복이더라"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이 프로그램하면서 다이어트는 절대 안 할 거다"라고 갑작스러운 선언을 했다.

이에 대해 "행복지수를 올리고 싶은 프로그램 중 하나"라며 음식에 대한 다른 생각을 갖게 됐다고 고백했다.
옆에 자리한 박진이 역시 "이 프로그램 끝나면 다이어트를 하겠다"며 현재는 몸무게를 안 재고 있다"고 덧붙였다.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

또한 시즌1부터 함께한 신현준은 "살찐다, 하지만 프로그램할 때는 진짜 행복하다"며 3MC가 입을 모아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는 이날 종로 빵지순례를 떠나 총 15곳 빵 맛집을 찾아 유명 베이글, 마들렌, 피낭시에 등 각종 빵을 거침없이 폭풍 흡입 하는 모습을 보여 다시 한번 폭소를 안겼다.

한편 황제성은 지난 2015년 코미디언 겸 배우 박초은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khj80@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