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트와이스 쯔위 "쥐어박고 싶은 멤버는 정연"…채영 "잔소리 너무 많이 해서"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3-03-15 17:15 송고
웹예능 '아이돌 인간극장' 영상 갈무리
웹예능 '아이돌 인간극장' 영상 갈무리

그룹 트와이스 멤버 쯔위가 쥐어박고 싶은 멤버로 정연을 거론했다.

최근 웹예능 '아이돌 인간극장'에는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들이 출연했다.
이날 다양한 대화를 이어가던 중 리더 지효는 '동생이었다면 얄밉고 까불어서 한 대 콕 쥐어박고 싶은 사람은?'이라는 질문을 멤버들에게 던졌다.

지효는 "근데 우리 다 너무 친구 같아서 꼽기 힘들 것 같다"라고 말했다.

모두가 대답을 망설였지만 쯔위는 "난 정연 언니인 것 같다"라고 정연을 지목했고, 막내의 과감한 발언에 모두가 웃음을 지었다.

나영은 "우리 이거 대답 안하기로 했는데"라고 당황했고, 정연은 "얼마나 쥐어박고 싶으면 '나 정연언니'라고 했겠냐"면서 "얼마나 말하고 싶었으면 저러겠냐. 인정하고 내가 한 대 내가 맞겠다"라고 이해한다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옆에 있던 채영과 지효는 "쯔위가 잔소리를 너무 많이 들었나 보다. 둘이서 따로 대화를 좀 해라"상황을 수습하려 했다.

이어 쯔위는 "언니가 집에서 제일 동생이니까. 그럼 언니가 되고 싶지 않나 해서"라며 질문을 이해하지 못한 듯 답했고, 제작진은 쯔위에게 "아까 질문을 못 알아들었던 거냐"라고 물었다.

하지만 쯔위는 "음…아니다. 맞다"라며 정연을 쥐어박고 싶은 게 맞다고 속내를 밝혔고, 결국 멤버들은 "쯔위가 고단수였다. 대단하다"라고 놀라며 폭소했다.

한편 트와이스 '치얼업' 'TT' '라이키' 등의 곡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트와이스는 지난 10일 미니 12집 ‘READY TO BE’을 발매하고 오는 4월 15∼1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에 나선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