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랜드 폴더, 레트로 감성의 '빈티지코트 3종' 출시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2-10-14 09:34 송고
이랜드 폴더는 '빈티지코트' 3종을 출시했다.(이랜드제공)
이랜드 폴더는 '빈티지코트' 3종을 출시했다.(이랜드제공)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는 '빈티지코트' 3종을 14일 공개했다.

이랜드 폴더의 자체브랜드 클라시코(CLASSICO)는 신상 스니커즈 빈티지코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은 1980년대 농구화 특유의 클래식한 실루엣에 빈티지 레트로 감성을 담아냈다. 색상은 화이트, 그린, 블랙 3종으로 구성된다.
빈티지코트는 후가공된 천연가죽 액션레더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코디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메쉬컵 인솔에 발 볼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레이어드 스트랩 아이스테이' 패턴 구조를 더해 착화감을 극대화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클라시코는 시간이 지나도 가치를 잃지 않는 신발을 추구하는 폴더의 자체 브랜드"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클래식한 빈티지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폴더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4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클래씨(ClassyTV) 및 시니어모델 김칠두와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관련 화보는 폴더스타일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폴더의 자체브랜드 클라시코 신상품 빈티지코트는 폴더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 폴더스타일닷컴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