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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금융개발원, 2022년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6-21 09:39 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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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금융개발원은 우체국금융고객센터가 이달 20일 서울 영등포구 본사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어 인증식을 개최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KSQI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이번 콜센터 부문 조사는 54개 산업 및 329개 기업·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우체국금융고객센터는 그간 △ 챗봇/AI로보텔러 활용한 상담지원 확대 △ 언어, 시각장애인/외국인 중계상담채널 운영 △ 갱신계약거절 상담사 바로연결서비스 등을 시행하여 수신여건 향상과 함께 상담태도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서비스품질영영 전체 9개 평가항목에서 평균 91점 이상으로 올해 역대 총 10회째 우수콜센터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유대선 원장은 이날 인증식에서 “우수콜센터 선정은 일선에서 묵묵히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직원 여러분 덕분이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우체국금융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aezung2212@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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