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유럽배낭여행 사전예약시 현지투어 무료 제공
창립 21주년 맞아 배낭여행 사전예약 이벤트 오픈
단 2주간 선착순 100명에 30만원 현지투어 무료
(서울=뉴스1트래블) 김지현기자 = 내일투어는 지난 25일 ‘2016 여름 유럽배낭여행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유럽배낭여행 사전예약 이벤트는 창립 21주년 기념 고객사은혜택으로, 우대서비스는 3월 10일까지 예약가능하다.
2016년 여름 유럽배낭여행 전 프로그램 안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출발일 적용일은 6월 17일부터 8월 19일까지다.
100명의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유럽 현지투어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런던 대영박물관 반일투어 ▲파리 세느강 유람선 탑승권 ▲파리 몽빠르나스타워 입장권 ▲파리 오르세 미술관&시내투어 ▲스위스 알프스 티틀리스 등정권 ▲로마 바티칸투어 ▲유럽 통합 USIM(5GB) 등 유럽배낭여행을 할 때 꼭 필요한 현지투어를 엄선해 특별 증정한다.
특히 내일투어는 21년 간의 고객 후기를 바탕으로 엄선한 9개의 상품을 추천했다.
호텔팩 상품 중에서는 ▲영국, 프랑스, 이태리, 스위스, 독일 5개국을 15일 동안 알차게 돌아보는 ‘호텔팩 파노라마 15일’ ▲22일간 서유럽과 동유럽을 돌아보는 ‘호텔팩 스크린 Ⅱ 22일’ ▲스페인까지 10개국을 여행해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호텔팩 하이라이트 29일’ ▲야간열차 이동 없이 유럽 핵심도시만을 여행하는 ‘호텔팩 프리앤이지 15일’ ▲한도시에서 오래 머물며 구석구석 즐기는 ‘호텔팩 프리앤이지22일’이 가장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인솔자가 전 일정을 동행해 더욱 안전한 단체배낭 프로그램 가운데는 ▲서유럽 최고의 관광 도시만을 골라 비교적 짧은 일정에 떠나는 ‘단체배낭 비바체 15일’ ▲22일간 서유럽 9개국을 안전하게 여행하는 ‘단체배낭 칸타빌레 22일’ ▲서유럽의 메인 도시와 스페인까지 여행해 대학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단체배낭 심포니 29일’ ▲라만차의 스페인 안달루시아와 포르투갈을 둘러보는 ‘단체배낭 라만차 15일’ 상품 등이 추천 대상이다.
손정숙 내일투어 유럽배낭팀 차장은 “현지투어 30만원 상당의 혜택은 타사와 비교 불가한 혜택”이라며 “유럽배낭여행 사전예약 이벤트는 단 2주간만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travel@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