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정부관광청 '호주서 꼭 해봐야 하는 한 가지' 이벤트

‘호주에 가서 꼭 해봐야 하는 한가지’ 이벤트 화면.사진-호주정부관광청 ⓒ News1
‘호주에 가서 꼭 해봐야 하는 한가지’ 이벤트 화면.사진-호주정부관광청 ⓒ News1

(서울=뉴스1) 박창욱 기자 = 호주정부관광청(www.australia.com)은 글로벌 캠페인 ‘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의 일환으로 ‘호주에 가서 꼭 해봐야 하는 한가지’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호주정부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wowaustralia) 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올해 시드니로 첫 취항하는 A380 호주 왕복 항공권 1매, 호주 쇠고기, 와인 등 경품이 주어진다.

응모 방법은 호주정부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13가지 투표 리스트 중에서 '호주에 가서 꼭 해봐야 하는 한 가지'를 골라 투표하면 된다. 투표는 여러 번 가능하다. 당첨자발표는 오는 12월 1일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PC 와 모바일(http://m.wowaustralia.co.kr/m/) 두 곳에서 다 참여 가능하다.

'호주에 가서 꼭 해봐야 하는 한 가지'의 투표 리스트로는 △브리즈번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스카이다이빙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오페라 감상과 야경 감상 △노던 테리토리 오프로드 △세상의 중심 울룰루에서 사랑 외치기 △태즈매니아 은하수와 오로라 아래 캠핑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 쿼카와 셀피찍기 등이 있다.

또 △프로 서퍼들이 즐겨찾는 서호주 레프트핸더스에서 서핑하기 △캔버라에서 핵폭탄 디저트 맛보기 △세상에 둘도 없는 신기한 물고기와 청정 바다 탐험 △하버 브리지 등교 △호주 최고의 자연풍경 담아오기 △그레이트 오션 로드 따라 드라이브 △남호주 와이너리에서 부티크 와인 즐기기 등의 항목도 있다.

스콧 워커(Scott Walker) 호주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호주에 가서 무엇을 해야 할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정보를 전달해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cup@